선전자료
중요
학비노조 진군가
학비노조 진군가
- 관리자
- 25,198
- 2015.09.04
- 첨부파일
민주노총 결의대회(10월 26일, 서울역)
노동탄압 분쇄! 민주주의 파괴 중단! 민영화-연금개악 저지!공공부문-비정규직 노동기본권 쟁취! 민주노총 총력투쟁 결의대회 참가 선언문
전교조, 공무원노조에 대한 탄압은 민주노총과 전체 노동자에 대한 탄압이다.
박근혜 정권에게 노동기본권은 없다. 우리는 민주노조 사수와 노동기본권 쟁취를 위한 결사투쟁을 선언한다.
기초연금 2배 인상, 공공부문 민영화, 쌍용차 국정조사, 민생공약 파기는 정치적 신뢰와 민주주의에 대한 파기다. 박근혜 정권에게 민생이란 없다. 우리는 국민을 기만하는 박근혜 정부에 맞선 결사투쟁을 선언한다.
국정원, 국방부의 총체적 대선개입은 민주주의에 대한 전면적 공격이다. 박근혜 정권에게 민주주의는 없다. 우리는 박근혜 정부의 민주주의 파괴에 맞선 결사투쟁을 선언한다.
우리는 역사발전의 주역이자 민주주의의 선봉대인 자랑스런 노동자다. 선배들의 희생과 투재으로 일궈낸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노동의 가치와 권리를 지켜낼 것이다.
오늘 우리는 민주노총의 이름으로 박근혜 정부에 맞선 결사항전을 선언한다.
2013. 10. 26민주노총 총력투쟁 결의대회 참가자 일동
전북교육청 앞 전북,전남, 광주, 제주교육청 감사
전북교육청 앞 피켓팅입니다. 광주 영전강, 전북 전문상담사, 전남 직고용조례제정, 제주 급식보조원문제등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입니다. 우원식의원등도 감사장에 들어가며 열심히 하겠다는 인사나눴네요.현재 전북교육청에서는 전북, 전남, 광주, 제주 교육청 국정감사중입니다. 특히 제주도는 조리종사원을 급식보조원이라는 이름으로 일7시간 시급제 근로를 시키면서월 68만원 기본급, 각종 수당차별로 악명이 높습니다. 우원식의원은 교육감들에게 비정규직차별에 대해 집중적으로 질타를 하고있습니다.
부산교육청앞 피켓팅 / 부산,울산,경남 교육청 감사
현재 부산교육청앞오늘은 부산, 울산, 경남 교육청 국정감사날입니다. 보수교육감중에서도 학교비정규직을 무시하기로 유명한 교육청이죠.단체교섭회피, 사서, 방과후코디 대량해고, 조리원 배치기준 최악의 조건등 감사할게 너무나 많습니다. 아침부터 경찰을 동원해서 막아나서고 있네요.
현재 대전교육청앞 피켓팅중입니다.
오늘은 오전 10시부터 대전, 충남, 세종 교육청 감사가 있습니다. 학교의 노동자 전교조 동지들과 함께 피켓팅 중입니다.감사위원들이 입장할때 저희의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충남교육청의 조리종사원 일방적 배치기준조정과 부당해고대전교육청의 강제적 직종통합, 정년미연장등을 집중적으로 질의할 예정입니다.
현재 충북교육청앞 피켓팅중! 충북,대구,경북 교육청 감사
오전 10시부터 충북교육청에서 충북, 대구, 경북교육청 국정감사입니다.국감장으로 들어가시는 유기홍, 유은혜, 도종환, 안민석 의원등 의원들께 학교비정규직과 전교조등의 절절한 얘기들을 말씀드렸고 의원들도 열심히 질의를 하시기로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