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소식

학비노조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로케이션 네비게이션

지부소식

경북교육청 산업안전보건위원회 1차 회의 진행

  • 경북지부
  • 2542
  • 2021-06-25 11:58:59

업안전보건위원회 1차 회의가 지난 6월 16일에 경상북도교육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근로자 대표 민혜경 경북지부장님과 김춘자 학비노조 부지부장님, 정문영 부지부장님, 김순희 예천지회장님, 김홍자 상주지회장님까지 학비노조에서는 총 5명이 산보위 위원으로 참석하였습니다.


주요 논의 사항은  1. 산업안번보건위원회 위원장 선출 / 2. 실무협의회 구성 / 3. 운영규정 협의 / 4. 안전보건교육 방학중 진행에 대해서 논의 되었습니다.

 

주요 결정 사항은,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위원장은 공동대표 체계로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실무협의를 두며 실무협의회에는 학비노조 경북지부 신동성 조직국장님이 결합하기로 하였습니다. 운영규정과 관련해서는 일부 조항을 수정하여 차기 회의에서 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안전보건 교육과 관련해서는 현재 진행중인 학기중 온라인교육은 현실성이 없는 교육임으로 방학중 진행하는 부분에 대해서 논의 했고, 교육청이 검토하여 8월중 시범 실시 할수 있도록 하는 것을 검토 하기로 하였습니다.

 

※ 수년간의 투쟁결실로 1차 산보위가 개최되었습니다. 2차 산보위는 9월에 개최 예정입니다. 산보위 함께 정년까지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현장 만들어 갑시다.

 

- 경상북도교육청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관련 문의 : 054-814-3573












 
탑버튼
학교비정규직 연대의 노래

ALL MENU

닫기
닫기